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중고피아노 (중고가전제품) 매입하는 곳, 요기 추천!

중고피아노 (중고가전제품) 매입하는 곳, 요기 추천!

 

 

오늘은 중고피아노 (중고가전제품)을 최고가로 매입하는 곳을 추천해드릴께요.

제가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중고재활용업체인데, 다른 중고업체랑 비교했을 때

확실하게 좋은 가격으로 매입해주시더라구요.

저희 딸 아이가 어렸을 때 조기교육으로 이것저것 시켰었는데,

그 중 피아노를 제일 흥미있어하고 배우고 싶어하는거 같아

고가의 피아노를 구매하게되었어요:-)

하지만 아이가 점점크고 피아노 사용량도 줄고, 다른것도 하다보니...

피아노를 안하게되어서 저희집에 부피가 아주 큰 피아노가 큰 자리를 차지해

어떻게 처분해야될까 엄청 많이 고민했어요ㅠㅠㅠㅠ

하지만 지인의 추천으로 총각네중고을 알게 되었는데 정말 마음에 쏙! 듭니다.

 

 

 

사실 저는 피아노를 남에게 줘야하나..어떻게 처분해할지 정말 많은 고민을 했어요.

비싼가격에 사서 아깝다고 생각은 했지만,

피아노에 먼지가 쌓여가 청소할 때 더 힘들어 처분하기로!

 

근데 저는 중고가전제품매입하는 곳은 그 동네에 트럭을 몰고다니시면서

운영하시는 분들만 계신줄 알았는데..지인한테도 물어보고

인터넷에 검색도 해보니 정말 다양한 업체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업체마다 매입가격도 다 다르고..

최대한 높은가격으로 매입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총각네 중고입니다!

 

 

그래서 총각네 중고를 안 뒤에 집에 큰 부피를 차지하던 피아노를 처분할 수 있게 되었어요!

솔직히 최고가로 매입해간다고 해봤자 얼마나 그러겠어 했는데

정말 놀랐어요:-)

제가 중고가전제품매입업체를 찾아보면서 전화상담도 받아보고 했었는데

그 많고많은 업체들 보다 제일 비싸게 매입을...♥

 

집까지 방문해주셔서 정말 친절하게 행동해주시고 너무 감사했어요:-)

 

 

그때 너무 만족해서 제가 제 지인들을 추천해주거나,

집에 필요없는 물건이 생겼을 때매 총각네중고를 애용하고있어요.

오래된 업체라 그런지 막 전혀 의심하지 않게되고

다들 친절하시고, 제가 이제 좀 오래 이용해서 그런지 기억도 해주시더라구요ㅠㅠ

 

총각네 중고는 서울, 일산, 부천, 인천에 재활용센터를 운영하며

진행되는 곳이라 여러번 거치는 과정이 없어 비싸게 매입해간다고해요!

 

중고피아노 (중고가전제품) 최고가로 매입하는 곳은 총각네중고로~

서울,일산,인천,부천 지역 전화만 주시면 집으로 방문하여 비싸게 매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