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강남아이폰수리 ( 아이폰액정파손 )

강남아이폰수리 아이폰액정파손 수리받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이폰 액정파손 됫을때 저렴하게 교체할수있는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강남 아이폰 수리 아이리뉴

강남역에 위해있는 업체로 , 지금 현금으로 액정파손 수리 받으면

할인까지 해드리고 있어서, 저렴하게 수리받으려고 찾고 계신분들이라면 정말 강추하고 싶은곳입니다 .

건대센터 그리고 강남센터 두곳이 있구요 !

 

 

 

 

연예인들 협찬도 많이 진행하고있는 유명한곳이라더라구요 ..

이렇게 싸인이랑 사진도 보이고 ㅎㅎ

내가 좋아하는 가수는 없어요 크크 ㅎ

어쨌뜬 아이폰액정파손 됫을때 그냥 똑같은 색으로 교체 받아도되는데

저는 하우징으로 다른색으로 싹 ! 바꿔서 교체 받았어요 ~

완전 깔끔하고 이쁘게 ...

 

 

 

 

강남 아이폰 수리 아이리뉴에는 다른곳보다 더 많은 색상의 하우징 색이 있는데

이중에서 골라서 예약을하고 방문하면 당일수리 진행해주시구요 ,

그리고 무엇보다 현금으로 결제하면 완전 저렴하게 수리받을수있습니다 .

 

 

 

 

 

제가 방문한 강남아이폰수리 센터 위치는 강남역12번출구로 나와서 ..

바로 보이는 저 건물에 위치하고있습니다 .

완전 가까워서 ... 찾기도 쉬웠어요 ! ㅎㅎ 요즘 날씨도 추운데 길 못찾으면 짜잉나잖아요 !

 

 

 

 

저기 저 건물 일층에 이니스프리가 위치하고 있어요 ~

요런 정문이 있는데 당당하게 들어가서 엘베를 타고 올라가세요 ^^

 

 

 

제 아이폰은 이렇게 완전 액정파손 됫어요ㅠㅠ

뒤에도 깨졌는데 사진으로는 못남겼네요

 

어떻게 수리가 완료될지 기대가 컷어요 ..

혹시 .. 액정 교체 말고 다른수리 받아야 하는거아닌지 걱정도 됫구요 ,

그래도 다행히 그냥 액정파손만되서 그것만 교체받았습니다 ^^

강남아이폰수리 직원분도 친절하고 수리비도 저렴하고 나중에 또 문제가 생기면

수리받으러 자주 갈듯 싶습니다 !!

수리된 아이폰이예요 !

 

 

 

 

아이폰 액정파손 이제 아이리뉴에서 저렴하고 빠르게 !!

그리고 이쁘게 수리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