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아이폰5 액정수리비 ( 강남 아이폰수리 )

 아이폰5 액정수리비

강남 아이폰수리 아이리뉴에서 알아보기 ~*

액정이 깨지고 금간 아이폰5 수리비 때문에 걱정이 참 많으시죠 ?! 

제가 저렴하면서도 이쁘게 ! 튜닝으로 수리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저도 처음에 액정이 깨졌을때 당연히 똑같은 색을 교체만 받을 생각만하고

다른색으로 교체해볼까 ? 하는 생각을 전혀 안한거 같아요  ...

그런데 여기 강남 아이폰수리 아이리뉴 에서는 연예인들 아이폰튜닝 협찬도

해줄만큼 유명하고 수리비도 절렴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여기저기에서 소개받고 방문한거예요

 

 

 

 

다른곳에서 아이폰5 액정수리비 알아보고 깜짝 !

놀라신분들은 현금할인 진행하고있는  아이리뉴로 고고 !

현금할인 뿐만아니라 일요일에 오픈하고 건대 강남 두곳 모두

대박 역세권 .... 우앙 장사잘되나바 ㅎㅎㅎㅎ

우선 저는 아이폰5 액정 교체를 그냥 똑같은 색으로 한게 아니라서

 

 

 

 

강남아이폰수리 아이리뉴 블로그에 들어가서 튜닝 색을 알아봤어요 !

이렇게 많은 튜닝 색상과 조합 .. 다 바꾸고싶다 .. 이뻐이뻐

 

 

 

 

블로그에서 이것저것 보다가 발견한 협찬사진 연예인들도 엄청 방문해서

아이폰5 아이폰다른 시리즈 튜닝을 받았더라구요 ㅎㅎ 다이쁘다 ~

연예인들이 하면 왠지모르게 따라하고싶은 마음이 드는건 왜일까요 ?ㅎㅎ

하하 . 하지만 저는 ! 색다르게 하고싶어서 더 뒤적뒤적 하다 별견한 골드엔블랙

아 너무 이뻐 ㅠㅠ 한눈에 반해서 바로 ! 강남 아이폰수리 아이리뉴 강남점으로

전화해서 블로그에서 본 사진대로 바꾸고 싶다고 말씀드리고 아이폰5 기종

액정수리비 안내를 받았습니다 . 뭐 ... 싼가격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그냥 같은 색으로 교체하는것도 아니고 먼가 새로운 핸드폰을 구입한거 같은 기분도

들꺼같고 !! 바로 그날 방문하려고했는데 이렇게 튜닝하려는것은 자재가 없어서

다음날 오후에 방문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예약하고 시간에 맞춰서

방문했습니다 .

 

 

 

 

 이렇게 미친듯이 깨진 아이폰 .. 

안쪽에 내부적인 문제는 없는지 걱정했는데 수리하는분도 이상할정도로 

멀쩡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기쁘당 !!

방문해서 수리시간을 보니 한 40분정도 걸린다고 하셔서 

다시한번 아이폰5액정수리비 안내를받고 수리센터 근처에서 쇼핑도좀하고 

화장품도사고 ㅎ 넉넉잡아서 한 1시간 반정도 ? 후에 다시 가봤더니

 

 

 

 

 

내 액정 깨진 아이폰은 오디갔지 ? 

요렇게 고급스러운 색으로 옷을 갈아입었습니다 .

처음에 자재만 봤을때에는 뭔가 없어보이는것도 같았는데 이렇게 완성되니 ....

대박 마음에 들어 ㅠㅠ

정말 ..... 액정수리비 천원도 아까움없이 지불할수 있었습니다 .

 

 아이폰 수리 받을땐 강남 아이리뉴 !

위치 알려드릴께요 

우선 12번출구로 나와야 합니다 .

그 강남 cgv 그쪽으로 가려면 11번출구로 나오는거닌깐

번화가랑 가까운곳에 있어요 ㅎㅎ 저는 수리받고 강남코다차야 갔는데 ...

거기는 신논현역 바로 옆이라서 겁나 멀었음 .........................

 

 

 

 

 

 

 

 

겁나 간단하죠잉 ? 요건물 506호가 강남 아이폰수리 아리이뉴 입니다 .

아이폰5 액정수리비 저렴하게 잘~~~~ 받고

나와서 한 ... 15분정도 걸어서 강남코다차야로 ...

젠장 ㅋㅋㅋㅋㅋㅋ택시 타기에는 가깝고 걸어가기에는 먼 그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