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강남아이폰수리 ( 아이폰5 액정수리비 ) 소개

 

강남아이폰수리 아이리뉴에서 아이폰5 액정수리

저렴하게 교체받기 +_+

 

 

안녕하세요 (( : 얼마전에 수리받은 제 아이폰입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렇게 반짝 반짝 불도나오고 앞에 액정 부분은

분홍색이라서 여자분들이 엄청 좋아할꺼 같지 않나요?

저는 액정 수리 받을겸 상담받다가 아이폰5 액정 수리비나,

아이폰5 액정 튜닝이나 가격이 별반 다르지 않더라구요 ...

그래서 ! 전체적으로 교체하는 김에 , 이렇게 불이나오게 이쁘게 교체받았습니다 ,

수리비 저렴한 강남아이폰수리 아이리뉴

 

 

 

 

정말 많은 튜닝 하우징 색상과 많은 연예인들이 협찬받은 곳이예요

아이폰 유저라면 한번쯤 들어봤을법한 수리센터 아이리뉴

당일수리 받기위해서는 예약은 필수인데요

강남 아이폰수리 건대 아이폰수리 센터 두곳이 있고 두곳다 완전 역세권에

위치해있어서 찾기도 매우 쉬워요 ㅎ 혹시나 잘 못찾을꺼같으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아이리뉴 블로그에서 약도를 담아왔어요 !  

 

 

 

 

 

사진으로 봐도 정말 간편하죠 ? 직접 방문한다면 이런사진도 필요없을정도로

찾기 쉽다는게 느껴질꺼예요 ! 글구 , 강남이라서

수리받는동안 근처에 가볼만한 곳도 많아요

쇼핑도하고 , 커피도마시고 ㅎㅎ

시간때우기 정말 좋습니다. 귀찮으신분은 그냥 수리센터에서 기다려도 되구요

 

저는 아이폰 수리받기전 이상태로 방문해서 액정 교체를 받았어요

완전 대박 깨져서 아이폰5 액정수리비 많이 나오는건 아닌지 걱정했는데 ..

그래도 생각했던거보다 저렴했고 . 튜닝을해서 수리비 가격대가 조금

올라갔지만 그래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전혀 안들어요 !  

 

 

 

위에서 미리본 제 아이폰입니다 . 뒤에 사과가 너무 이쁘져잉 ?!

밤에보면 더 탐나는 아이폰5 ,,,,

액정수리비 에서 조금 보태서 이렇게 튜닝받으닌깐 수리받았다는

생각보다는 그냥 튜닝 받았다는 느낌이 더 컸습니다 .

 

 

 

동영상으로 봐도 너무 너무 이뻐....ㅠㅠ

제친구들은 .. 액정 깨지지도 않았는데 막 교체받을꺼라고

어디에서 이렇게 한거냐고 막물어봐 ㅋㅋㅋ

수리비 듣더니 .... 음......  생각보다는 저렴하다고 ..

그리고 지금은 현금할인 이벤트도 하고있어서 더 저렴하게 수리받을수있습니다 .

 

 

 

 

주말에도 오픈하는 강남아이폰수리 아이리뉴

깨지고 물들어가고 안들리고 튜닝받을분들도 모두모두 !!

요기로 고고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