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블로그 마케팅 여기서 상담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12월의 둘째날인 12월 2일 이자

일주일의 2째날인 화요일입니다!

다들 연말을 잘 마무리하고 새해를 잘 계획하고 계신가요?

저 뿐만아니라 모든사람들은 새해에 많은 계획들을 짜고있죠

그 계획을 연말까지 이룬사람이 몇명이나 될까요?

사실 많이 없을꺼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유는 계획은 실천이 있어야

이룰수있지만 계획은 계획이고 실천이 없어서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제가 가장 마음에 와닿았던 말중하나가 목표가 크면 클수록 이룰수

있는게 더 많다고 들었습니다 이유는 100억을 모으는 사람과 10억을 모으는

사람은 목표 달성과는 다르게 결과는 다르게 나오기 때문입니다

물론 조건은 둘다 같은 사람입니다. 10억을 모으는게 목표인 사람은 10억을

모으면 나는 계획달성했다 라는 마음으로 느슨해집니다 허나

100억이 목표인사람은 11억을 모았다 하더라도 나는 목표가 남았다 라는 생각으로

더욱더 노력을 한다는것이지요 다들 목표는 크게 실천은 꾸준히 지금부터라고 생각한다면

목표를 이룰수있지 않을까요???

 

 

 

 

 

 

 

서론이 상당히 길었죠? 그만큼 중요한 내용입니다!!!

저 또한 신년계획을 크게 잡고 이루도록 하고싶습니다

많은 개인사업자 분들의 목표중 하나는 내 사업장의 번창과

돈을 많이 버는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 그 목표에 많은 도움을 줄수있는

블로그 마케팅에 대해서 오늘 설명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다들 천천히 정독을 하시면 많은 정보를 얻어 가리라 생각을합니다.

 

 

 

 

 

 

 

 

블로그 마케팅에 있어서는 크게 3가지를 생각합니다.

1.최적화블로그 2.정확한 키워드 산출 3. 신뢰적인 블로그 마케팅

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블로그 마케팅의 기본은 최적화블로그입니다

광고를 하려고하는데 조건을 갖춰야 광고를 할수있지 않겠습니까?

우선적으로 내가 사용하려하는 블로그를 최적화블로그를 만들고

그 이후에 내가 광고하려는 키워드에 대한 정보와 경쟁률을 생각을 해야합니다

예를들어 '서울맛집'이라는 키워드와 '홍대맛집' 두가지 키워드를 놓고 보았을때

'서울맛집'의 경쟁력이 훨씬 쎄지만 그만큼 경쟁률이 높죠 그렇기 때문에

경쟁률이 낮은 키워드 부터 공략을 하는게 방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경쟁률이 쎈 키워드같은 경우는 내가 포스팅을 한다고 해서 상위노출이 될지도

모르는것이고 지속적인 상위노출이 될지도 모르는것이기 때문이죠.

 

 

 

 

 

세번째 신뢰적인 블로그 마케팅에는 내가 광고를 하고자 하는

키워드에 대한 타블로그 글을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를 한다던지

본인이 하지도 않은것을 한것처럼 꾸며서 글을 쓴다면 안된다는것입니다.

그것은 소비자에 대한 모욕이기도 하구요 특히 복사 붙여넣기는 포스팅을

안하는만 못한다는 점을 명심해야합니다.

또한 포스팅을 할때는 항상 사진을 다량 첨부해주는게 좋고

동영상도 첨부해주면 좋습니다.

 

 

 

 

 

 

 

지금까지는 제 개인적인 생각을 말씀드린것인데요 지금까지 블로그 운영을 하면서

느낀점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 수많은 방법도 있습니다 그중 제가 중요시 하는

방법을 말씀드린것이구요 하지만 모든 분야에는 전문가가 있기 마련입니다

아무리 열심히하고 노력한다한들 아마추어와 프로는 격이 다를수 밖에 없는것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은 전문가들에게 맡기기도 합니다

그편이 훨씬 빠르고 안정적이고 최저비용에 최상의 효과를 볼수있으니 말입니다.

그래서 제가 추천 한번 해드립니다 '애드메이트' 블로그 전문 업체입니다

애드메이트에서는 블로그 관리대행,키위드 광고,블로그 마케팅,바이럴 마케팅,맛집 광고

등 다양한 블로그 분야에서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로 저비용 고효과를 최대한

끌어올리는 업체로써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더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애드메이트에게 무료전화상담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