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블로그 운영 어떻게 해야 잘했다고 소문이 날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떡도 먹어본놈이 먹을줄 안다고

블로그 운영도 해본사람이 잘 알지 않겠어요?

그래서 블로그 운영에는 운영해본 사람에게 배우면

자신도 그 노하우를 가지고 조금더 편하고 쉽게

블로그 운영을 할수있지 않을까 싶어서 글을 써봅니다!!!

자 그럼 블로그 운영 어떻게 하면 잘하는건지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많은 분들께서 나는 꾸준하게 포스팅을 올리고

나름 포스팅 내용도 양과질이 좋다고 생각을 하는데

왜 방문자수는 그저 그렇고 덧글과 공감이 안달리는건지

궁금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꺼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번 궁금증에 대해서는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전부 다 해결이 되리라 생각을 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질좋은 포스팅 상당히 중요하죠! 그렇지만

더 중요한게 있습니다! 최적화 블로그가 되어야 다른 블로그들과

경쟁이 되기 때문이죠 최적화 블로그가 되려면 꾸준한 포스팅과

질 좋은 포스팅을 약 2달이상은 하셔야 최적화가 되는데요!!

2달간 꾸준하게 하셨다면 곧 조금만 더 노력을 하시면 나의 블로그에도

날개가 달리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어느 순간 갑자기 방문자수가 상당히

많이 늘어나는 현상을 볼수가 있는데요 그것이 바로 최적화가 되었다는

증거가 될수있습니다!! 특히 검색수가 상당히 많은 키워드같은 경우에는

더욱 더 중요하게 되는거죠!! 최적화 전이라면 많은 검색 키워드를

겨냥하시면 상위노출은 그저 꿈일 뿐이게 되니 조금은 경쟁력이 낮은

키워드를 우선적으로 올려주시는것도 하나의 노하우라고 할수있습니다.

 

 

 

 

 

또 제가 정말 좋아하는 방법중에 하나인데요!! 이건 정보도 얻고 내 블로그에 도움도 주는

그런 방법인데요!! 바로 많은 이웃을 추가 하고 많은 왕래를 해주신다면

여기서 왕래는 그저 왔다갔다 하는것이 아니라 이웃 포스팅에 덧글도 달아주시고

공감도 해주시면서 서로 블로그에 도움을 주게 되는것이지요!! 물론

스크랩도 이웃들이 해주면 상당히 좋아지죠!! 그렇기 때문에 이웃이란 정말 중요하고

꼭 필요한 존재라고 할수있겠죠? 그리고 이웃 블로그를 통해서 블로그 관리에 대한

정보도 얻을수가 있는것이구요!!

 

 

 

 

 

다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을까 모르겠네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면서

블로그 광고,키워드 광고,바이럴 마케팅,블로그 마케팅에 관심있으신분들은

'애드메이트'에게 상담받으세요!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로

위에 말씀드린것 말고도 블로그 관리대행도 해주니 따로 개인의

시간을 허비할필요도 없구요!! 시간은 돈으로도 살수 없다고 하는것이 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