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전 중고가전 중고냉장고 에어컨 구입기 ~

대전 중고가전 중고냉장고 에어컨 구입기~

 

 

안녕하세요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하루종일 이것저것 알아보면서

집에서 사용할 냉장고와 에어컨을 찾아보다가

새것은 너무 비싸기도 하고

중고는 뭔가 찝찝하다고 생각을 하다가 찾았죠!

 

바로 반도중고백화점 이라는 대전 중고가전의 큰손이라는데요

여기는 물론 많이 오래된 중고가전도 있지만 정말 새것같은

중고가전 제품들도 정말 많더라구요!!

특히 중고냉장고와 에어컨이 상당히 좋은것 같은데~

제가 뭘 삿는지 말씀드릴게요~

 

 

 

 

제가 중점적으로 사려고 했던게 바로 중고냉장고와 중고 에어컨인데요

조금 많이 저렴한것도 있고 가격이 조금 있던것도 있는데

그래서 고민을 상당히 많이 했거든요~

조금 예전 모델이지만 저렴한건 위에 사진이구요

 

 

 

 

 

말은 중고냉장고지만 사실 정말 새것같은 이녀석

정말 마음에 들었거든요~ 그래서 이걸 사고싶었는데

그 위에 있는것보다는 조금 비싸다는게 조금은

안타까웠죠~ㅠㅠ 그래도 조금은 싼걸 사더라도

다른걸 더 사자는 마음에 조금 더 저렴한걸 구입했구요~

 

 

 

 

 

그다음 구입한건 중고 세탁기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드럼세탁기는 잘 쓸줄도 모르고

이상하게 저는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예전 모델이지만 저렴하고 저랑 딱 맞는 세탁기를 선택했어요~

 

 

 

 

그 다음 마지막으로 이제 겨울도 끝나고

여름시즌에 구입하면 가격이 훨씬 더 비싸지는

중고 에어컨인데요~ 이녀석들도

시간이 조금된 모델은 가격이 훨씬 저렴하고

신식 모델이지만 중고 에어컨은 그것보다는 비싸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냉장고를 조금 싼가격에 구입하였기 때문에

에어컨은 포기못하겠더라구요~

짠~~ 제가 구입한 에어컨은 중고 에어컨이지만

중고 아닌것 같죠!!!!

제가 아무리 새 에어컨을 사도 제가 하루만이라도 사용을 하면

중고 에어컨이 된다는 이 안타까운사실... 하지만

저는 새것과 같은걸 사서 기분이 마냥 좋답니다~

 

 

 

그리고 다른 가전제품들도 많고

중고 가구들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는 TV를 보러

갈 생각이랍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중고가전을 구입하시려거나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둘러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매매뿐만아니라 집에서 사용안하는 중고가전 중고냉장고 에어컨

 매입도 가능하다고하니 혹시 궁금한점있으면 제품을 사진찍어서

보내주면 금액안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

더 궁금한점은 24시간 문의가능한 전화번호 하나 남기겠습니다 .

 

대전중고가전 반도중고백화점

042-531-4989

010 -2009-6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