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강남아이폰수리 가깝고 저렴한 아이리뉴로~

강남아이폰수리 가깝고 저렴한 아이리뉴로~

 

 

안녕하세요 여행그리고쉼터입니다

제가 사용하고있는 아이폰4s가 고장이 나서

정말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와중에

제가 여러곳 검색을 해보다가 찾은 아이리뉴라는

강남아이폰수리점을 찾았는데요

수리받은 이야기를 알려드릴게요~ㅎㅎ

 

 

 

 

 

 

 

우선 아이리뉴는 강남점과 건대점 두곳에

위치해 있고 또한 예약제로 손님을 받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해야해요~ 그래서 저도 예약을 하고

가서 수리를 받았는데요...

저는 노래를 틀어놓고 샤워하는걸 좋아하는데요

샤워를 하다가 전화가 왔는데 진동때문에

핸드폰이 떨어졌었는데 그때 물이 너무 많이 뭍어가지고

먹통이 되어서 가본 아이리뉴!!

 

 

 

 

 

 

 

 

그리고 제가 평소에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아이폰 튜닝이나 하우징에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

아이리뉴에서는 튜닝,하우징도 전문적으로

하고있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야기는 저 밑에서 하도록 할게요~

 

 

 

 

 

 

그리고 써니힐의 주비!! 강남아이폰수리점인 아이리뉴에서

수리를 받고 인증샷이라고 하네요~

주비 정말 이쁘던데... 예전에 대학축제가서 봤었는데 엄청이쁘던데

이분도 여기서 수리를 받았다니 짱이다!!!

 

 

 

 

 

 

그리고 강남아이폰수리 하러 갈때

필요한 약도입니다~~ㅎㅎ

우선 강남역 12번 출구로 나오세요~

 

 

 

 

 

 

그리고 쭉 걸어가시다 보면

빨간색으로 표시해놓은 목화빌라트라는

건물이 보이실겁니다!!

 

 

 

 

 

 

그렇게 쭉 직진을 하시구요~

그러다 보면 이니스프리가 나오는데

그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당!!

 

 

 

 

 

 

짠!! 목화빌라트 입구의 모습이구요

아이리뉴는 506호에 있으니 엘리베이터를

타시고 5층에 가시면 되겠죠?ㅎㅎ

 

 

 

 

 

 

짠!! 그리고 제가 수리를 받고

하우징을 한 사진입니당~~ㅎㅎ 정말 이쁘지 않나요?

아이폰은 블랙이 별로 안이쁘긴 한데..

블랙에 화이트로 포인트를 주니까 되게 고급스럽기도 하고

정말 이쁜것같아요!! 그렇죠?

 

 

 

 

 

 

 

뒷모습!!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튜닝이었는데

여러분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여러분들 중에 대부분 아이폰을 사용하실텐데

고장 나시면 강남아이폰수리점인 아이리뉴에서

저렴하게 수리하시고 튜닝과 하우징도 받아보세요~

 

 

 

 

 

그리고 아이리뉴는 예약제이기 때문에

아이리뉴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전화번호 확인하시고

어떤 서비스가 있는지 확인하시고

해야하니까 블로그 주소를 위 사진에다가

링크 걸어놓을께요!! 클릭하시면 강남아이폰수리 아이리뉴로

이동합니당.!!!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