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서울중고가전 만족스런매입가

서울중고가전 만족스런매입가

 

 

안녕하세요~ 다시 돌아온 월요일도 이제 끝나가네요ㅎㅎ

주말내내 추웠는데 다들 감기는 안 걸리셨는지요?

저는 한동안 감기기운이 있어서 주말동안에는 꿀물도 타마시고

패딩도....꺼내입었어요.. 패딩 너무 이른거 아닌가 했는데

주말에 다행히 추워서 패딩입은 분들 많이 봐서...위로가 되었답니다

이제 연말이오면 더욱 추워질텐데 추위를 잘 타서 걱정이에요 ㅠㅠㅠ

조만간 핫팩하나 사서 들고다녀야 할 것 만 같네요 ㅎㅎ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내용은

서울중고가전을 전문적으로 매입하면서

만족스러운 매입가로 이용해보신 분들에게

호평을 듣고있는 '천일중고가전'입니다

 

 

 

 

에어컨, 티비, 냉장고, 세탁기 등등

낡아버린 서울중고가전은 물론 고장나서 사용이 어려운 중고가전까지!

재활용만 가능하다면 무엇이든지

다른 중고가전업체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매입해주고있는

'천일중고가전'인데요

 

 

 

 

요새 중고가전 무료수거해주는 곳들이있기는하지만

천일중고에서는 무료수거는 물론 돈을 주고 매입해주는 곳이라

훨씬 더 경제적으로 이득이세요

 

요새 경기가 침체되어 여기저기서 많이 아끼고 계실텐데

아끼는거 외에도 이런걸로 용돈벌이하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천일중고 010.3104.1190

 

서울중고가전 만스러운매입가로 만나보고싶으신 분들은

천일중고로 연락해보세요~

아마 한번 이용해보시면 그 매력에 빠져 자꾸자꾸 이용하게되실꺼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