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중고피아노 중고가전 제품들 총각네중고가 매입합니다:)

중고피아노 중고가전 제품들 총각네중고가 매입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고피아노 중고가전 매입업체를 소개해드릴까해요.

우리아이들 어렸을 때 조기교육으로 남자아이던 여자아이던

상관없이 피아노를 시키는 부모님들이 정말 많아요.

저도 저희아이 어렸을 때 피아노를 학교 방과후로도 모잘라 학원까지보내게됬죠

아이도 배우는데 점점 흥미를 갖아하는거같아 고가의 피아노도 구매하게되었어요!

근데 역시 피아노 하는것도 한때였더라구요ㅠ.ㅠ 중학교 올라 가기전까지는 열심히 하는거 같더니

중학교 올라가고 공부하고 이것저것 하느라 피아노를 아예 사용안하게되었어요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나름 고가의피아노를 구매했는데 저희집에서 피아노의 존재는 그냥 자리차지하는 중고가전제품이 되어서 어차피 아이도 사용안하고 집안 청소하는 저만 더 힘이들어 아예 처분을 해야겠다 마음을 먹고 동네에 트럭 몰고다니시면서 중고가전제품 산다고 하시는 분께 여쭤보았는데 가격을 쳐주지도않더라구요ㅠㅠㅠㅠㅠ

그렇게 오래된 피아노도 아니고 그 당시에는 최고가의 피아노였는데...너무 속상해서 지인들한테

물어보고 인터텟으로도 알아보다가 총각네중고라는 중고피아노 등 중고가전제품을 매입해가는 업체를 알게되었어요! 사실 처음에 총각네중고도 전화상담이 끝나기전 까진 계속 의심했는데 전화상담받고나서

이 업체를 무조건해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그 이유는 바로 너무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또 매입해가실 땐 저희집으로 직접 제가 원하는 시간 때에 방문까지 해주신다고하더라구요.

 

 

 

위의 사진처럼 피아노가 정말 좋은제품이였어요. 지금은 이미 처분한 상태라 제가 직접

사진을 찍을 순 없고...하이튼 정말 그 다음제 제가 말씀한 시간대에 딱 맞춰서 저희집에

도착하셔서 피아노 상태를 확인하시더니 그래도 꽤 높은가격대로 매입을 하겠다고...ㅠㅠㅠㅠㅠ정말 감사해요 총각네중고!

 

아이들조기교육으로 피아노를 시키셔서 저처럼 비싼 피아노를 구매하신 주부님들

어떻게 처분해야될지 모르실 땐 총각네중고에서 처분해보세요.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에 집으로 직접방문하여 수거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