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중고피아노 서울 일산 인천 중고가전 매입합니다!!

중고피아노 서울 일산 인천 중고가전 매입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밖이 추워서 그런지 집에서 있는 시간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거같아요.

저처럼 집에서 뒹굴뒹굴 하시는 분들 많으신가요...?

근데 맨날 집에서 빈둥빈둥 노니까 점점 살만찌고 사람이 아닌 동물로 변해가는거같아

몇일전 진짜 창문 다 열어두고 간만에 대청소 싹 했습니다:)

후..대청소를 다하고나서 어찌나 뿌듯하던지...근데 너무 무리했는지 몸살까지 낫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하이튼 대청소를 할려고 먼저 창고쪽에 쌓아둔 중고가전부터 처분하기 위해 창고를 들어갔어요.

근데 멘붕..전 그냥 작은것만 처분할려했더니 제가 예전에 사용하던 피아노가 딱..

전 엄마가 이미 처분하신 줄 알았는데 엄마도 귀찮으셨는지 그냥 두셨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처분하기 위해 이것저것 알아봤지만...저 무거운 피아노를 당장 어떻게 처분하겠어요ㅠㅠ

동네에 있는 중고가전매입하는 곳에 전화했더니 그냥 공짜로 가져가시는거나 다름없이..

돈을 정말 낮게 말하시더라구요ㅠㅠㅠㅠ

그래서 아는지인한테 전화했더니 총각네중고라는 중고가전제품매입업체를 소개해주길래

총각네중고로 바로 전화했습니다!!!!

 

 

전 총각네중고가 마음에 들었던게

저희집에 있던 피아노가 그렇게 구형은 아니였는데 동네중고상인분께서는

진짜 낮은값을 부르셨는데 총각네중고는 높은가격대를 딱! 불러주시더라구요.

일단 실제로 와서 보시겠다고 하셔서 제가 최대한 빨리 방문해주셨으면한다고했더니

그 당일 방문을... 알고봤더니 서울, 일산, 인천 아주 넓게 운영하는 중고가전제품매입업체였어요!!!!!!

 

 

그래서 당일방문하셔서 창고에 있던 피아노를 매입해가셨습니다ㅠ.ㅠ

총각네중고 덕분에 저의 대청소는 더 수월하게 잘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엄마한테도 오랜만에 칭찬도 받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튼 저희집처럼 중고가전제품이 집에 있는데 처분못하시고 고민하시는분들

총각네중고로 연락해보세요!

동네 중고상인분들보다 더 높은가격으로 고객이원하는 시간대에 집으로 직접방문하셔서

부피가 큰 중고가전제품이던 부피가 작은 중고가전제품이던

아주 깔끔하게 매입해가십니다!

전 총각네중고덕분에 아주 먼지가 쌓여  창고에 오랫동안있던 중고피아노 처분

깔끔하게 할 수 있었어요.

 

서울 일산 인천 아주 넓게 운영하는 곳이니 꼭 전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