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중고에어컨 매입 내선택은 총각네

중고에어컨 매입 총각네중고 후기



제 친구들은 항상 저보고 가전제품

어떻게 좋은 제품으로 자주 바꾸냐고 물어보는데요~

저한테는 꿀팁이 있어서 그랬었답니다 ㅎㅎ

친구들한테도 안알려주던 건데...........

이번에 큰맘 먹고 이웃님들한테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이용하는 곳은 바로 총각네중고 라는 업체에요

이번에도 중고냉난방기 매입 하려고

연락 드렸는데 연락 드린 김에 블로그에 소개도 하려고 해요






제가 중고에어컨 매입 한 총각네중고는

벌써 몇 년 째 이용하고 있는 곳이에요

가전제품을 쉽게 바꿀 수 있는 것도

전에 쓰던 중고 제품을 좋은 값에 매입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원래 중고가전제품 버린다고 하면

구청에 가서 신고하고 스티커 받아와

스티커 붙여 집 앞에 버린다고 생각하잖아요

근데 이게 정말 바보같은 생각이에요~

중고에어컨 매입 하는 총각네중고 이용하면

매입 하는 과정도 너무 편하고

돈을 오히려 벌기도 하니까요 ㅎㅎ




신고하기 귀찮다고 그냥 버리는 분들도 있던데

그럼 벌금까지 내는거 아시죠??

안쓰시는 물건이나 고장난 물건 있으시면

밑져야 본전~ 이라는 마음으로

한번 연락해보세요 ㅎㅎ





제가 계속해서 총각네중고만 이용하는 게

총각네중고는 재활용센터를 운영하고 있어서

중고에어컨 매입 할 때 부담이 없거든요~

저도 물론 처음에는 다양한 업체를 이용해봤었죠

근데 다른 곳에서는 매매가 안될 것 같은

제품들은 곤란하다는 이유로 매입을 거부하더라고요

처음에는 왜그런지 몰랐는데 총각네중고

매번 이용하면서 알게 되었어요~






과정도 전화로 견적 문의하고

원하는 수거날짜 조율해서

가져가시면 끝이에요~

진짜 끝이냐구요? 네 진짜 끝입니다!!

정말 간단해서 저도 처음에 놀랐었어요 ㅎㅎ




아! 그리고 저희 삼촌이 식당을 하시다가

이번에 장사를 접기로 하셨는데요

제가 중고에어컨 매입 하면서

삼촌이랑 얘기하고 있었어서

궁금하다 하셔서 알려드렸더니

정말 고맙다고~ 좋아하시더라고요




저는 가정에 있는 작은 가전제품들만

취급하는 줄 알았는데

총각네중고가 식당을 비롯해

헬스장, PC방 등등 폐업 하는 분들의

중고가전, 중고가구들도 매입하고 있다고 해요


정말 규모도 엄청 크구나..!!

여러분들도 꼭 상담 받아보시고

현명한 중고 매입 하시길 바라요


연락처:010-7797-3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