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잔고증명 유학갈때필요하죵

유학 잔고증명 아세아유학도우미에서 받음

다른분들은 잔고증명 금액이 막 .. 5천만원 이상

이렇게 되던데 .. 저는 다행이도 그보다는 조금이었어용 

그런데 .. 그 돈도 !!!!!! 없으니 할수없이 대행서비를 

이용했습니다 . 사실 처음에 알아본곳은 

서류 이런것도 필요없다고 하고 ... 

전화예약을하면 집으로 방문해서 상담해주고

그런데 .... 듣다보니 이건 무슨 ;;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돈 빌려주는....곳이더라구요 

당연히 수수료도 엄청 높고 믿음도 안갔어요 /

돈이 오고가고 하는것인데 , 서류가 필요없을리 없잖아요 ..

그래서 더 자세히 이곳저곳 알아보고 결정한곳이 

아세아유학도우미 였습니다 





유학잔고증명 전문업체고 ..

강남쪽에서10년이상 운영되고있는 곳이더라구요 !!

전화로 이것저것 여쭤보닌깐 직접 방문해서 

진행을 해야된다고 하셔서 

엄마랑 같이 강남까지 가서 안내받았지요 ~ 


필요한 서류를 여쭤봤더니 

인감증명 인감도장 신분증 ..등등

정말 중요한 서류를 다 요구하더라구요 ;

어찌나 고민되던지....





사실 불안은 했지만 !! 요즘같은 시대에 

전화번호 하나만 검색해서 그게 스팸번호인지 

알수있는데, 이곳저곳 다 뒤져도 

아세아유학도우미에서 사ㄱl당했다는 

소리는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의심해서 뎨둉 ㅜㅜ

직원분도 친절하고 이것저것 모르는것도 

다 알려주시고 ~은_행같은느낌이 

드는곳이었어요 !!! 

수수료도 다른곳보다 착하고 

일처리도 빠릿빠릿 ,,,

덕분에 한결 편하게 비자발급 완료됫네요 


 



유학 잔고증명 서류때문에 

걱정이신분들은 너무 답답해 하지마시고 

직접 !! 아서l아유학도우ㅁl 방문해서 

상담한번 받아보고 결정하세요


02-587-5667


http://asiauhak.caf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