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천 일산 부천 중고컴퓨터 매입해요~

인천 일산 부천 중고컴퓨터 매입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잖아요!!

여러분들도 항상 재미있는 일들이 있었으면 좋겠는데요

그중에 가장 즐거운 일이라고 하면 바로 돈을 벌고 비싼 물건을

저렴하게 삿거나 중고를 팔때 비싼 가격에 팔면

무언거 이득이 생긴것 같아서 기분이 좋지요~

제가 여러분들 기분을 좋게해드릴게요!

 

 

 

 

 

 

바로 제가 최근에 사무실에서 사용하던 중고컴퓨터들을

좋은 가격에 매입해주신 총각네 중고!!ㅎㅎ

너무너무 좋았어요~ 사실 조금은 오래된 중고컴퓨터들도 있고

얼마 가격이 안될것으로 생각했지만 나름대로 이정도면 많이 받는 가격이다

싶은 가격을 말씀드렸더니 처음에는 고민하시더니 알겠다고 하시면서

흔쾌히 매입해 가시더라구요~

 

 

 

 

 

 

 

 

이렇게 조금은 오래되고 유명한 브랜드에서 사지 않은

중고모니터들도 비싼가격에 매입해주시고

인천 일산 부천 중고컴퓨터는 아마도 총각네중고에서 싹쓸이해가시는거 같아요!

그만큼 마음에드는 가격에 매입해주시니까 당연히 파려고 문의했던 저와 같은 사람들은

바로바로 팔꺼같아요!!ㅎㅎ

 

 

 

 

 

 

 

그리고 나름 아꼈던 내 모니터ㅠㅠ

하지만 이제는 더 좋은걸로 교체하기 위해서

최대한 돈을 많이 받고 팔고싶었는데요 총각네중고에서는

제가 원하는 가격을 어찌나 그렇게 잘 아시던지..ㅋㅋㅋ

제가 시세를 모르는걸수도 있지만 그래도 사기당하는 느낌은 아니라 그거면 만족합니당

 

 

 

 

 

 

 

 

그리고 제 중고컴퓨터 반년정도를 썻던 녀석이지만

이제는 예전 전성기만큼 힘이 없어서 안타깝지만

이제는 내 중고컴퓨터로 좋은 가격에 총각네중고로 넘어가줘ㅠㅠ

 

 

 

 

 

 

 

여러분들도 중고컴퓨터,냉장고,에어컨 등등등!! 수많은 제품들이 있는데

혹시 팔생각이 있고 가격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인천 일산 부천 중고컴퓨터로 유명한 물론 다른것도 유명하지만?

총각네중고로 전화문의 해보세요~ 친절하게 답해주시니까

괜히 제가 미안해지긴 하지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