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블로그 상위노출 최고의 가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누구에게는 즐겁고 또 누구에게는

정말 지옥같은 월요일이 되었을 텐데요!!

오늘 9호선 이야기 들으셨나 모르겠지만..저는 항상 9호선을 타고

이동을 하는데요~ 지하철역으로 들어섰는데 사람이 엄청 모여있어서

아침부터 무슨일이지 하고 봤더니 운행이 정지되었다고...

그래서 열심히 딴곳으로가서 이동을 했더니 하마터면 지각을 할뻔 했네요ㅠㅠ

뭐 그건 그렇고 오늘의 진정한 목적!! 블로그 상위노출에 대해서 가이드를

해드리겠습니다~~ㅎㅎ 그럼 눈 크게 뜨고 따라와주세요~~

 

 

 

 

 

우선 블로그 상위노출의 이유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그토록 상위노출을 하고 싶어하는 이유는

다름이 아닌 어떠한 목적을 가지고 뭐 상업적인 목적이겠지만요!

그렇게 하다보면 내가 원하는 광고효과를 누릴수가 있게 되기 때문이죠!

또한 요즘은 다른 광고기법보다 블로그 광고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효과도 그만큼 많이 창출할수가 있기 때문이죠

 

 

 

 

그다음은 가장 중요한 상위노출을 위해서 할일이 되겠죠?

내가 블로그가 있다고 그냥 글을 막 쓴다고 해서 상위노출이 되는건 아니니까요!

많은 블로거들이 있는데 무조건 되리라는 법은 없으니까요~

가장 중요하고 꼭 필요한건 최적화블로그가 되겠는데요 최적화블로그란

네이버에서 지정해주는 식인데 최적화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유입이 되고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내 글들이 노출이 되는것이죠!!

그럼 내가 원하는 궁극적인 목적도 달성을 할수가 있게 되는거겠죠?

최적화블로그를 만들기 위해서는 약2달간 매일매일 꾸준하게 하루에 1~2개의

포스팅을 하여주시면서 블로그를 관리를 하면 네이버에서 최적화란

좋은 블로그로 만들어주는데요!! 그런식으로 꾸준히 관리를 하게되면

내가 원하는 광고들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수가 있게되죠!!!!!

(물론 키워드가 어떤것이냐에 따라 다를수는 있습니다.)

 

 

 

이번에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한 설문조사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결과를 보게되면 한번에 알수있듯이 블로그와 댓글의 중요성을 알수가 있죠!!

그렇기 때문에 블로그를 관리한다는 이야기에서 많은 사람들의 댓글과 공감도

중요한데요 이런걸 얻어낼수 있는게 바로 이웃추가입니다!! 많은 이웃들과

공조하며 커뮤니케이션을 하다보면 많은 정보들을 얻게 되고

또 내 블로그에 도움이 되는 덧글과 공감도 그만큼 얻을수가 있겠죠!!!

 

 

 

 

 

 

하지만 저는 언제 어디서나 하는 말이지만!! 그중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말이 아마추어와 프로는 갭이 다르다는것이죠

아무리해도 아마추어는 프로를 따라잡지는 못하죠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흔한 아마추어가 아닌 상위1%의 프로인

'애드메이트'와 거래를 해야한다고 합니다.

광교효과에서 프로라는 네임드의 중요성을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또한 저렴한가격으로 프로모션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면

상당히 좋은 효과를 얻어 업체의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