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블로그 관리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 관리에 대해서 알아볼껀데요!!!

사실 처음 블로그를 개설하고 활성화 시키려고 하면

어디서 부터 뭘 손대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상당히 많죠! 그래서 지레 겁을 먹고 포기를 하신다거나

시도조차 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걸로 알고있는데요

절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일이던 쉽지만 가장 중요한

기본이 있기 마련!! 기본에만 충실한다면 문제가 없겠죠??

 

 

 

 

 

그럼 이제 블로그 관리에 대한 가장 중요하면서 쉬운!!

기본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바로바로!!!~~~~~

우선 가장 중요한게 꾸준한 포스팅이에요!!

사실 처음에 꾸준하게 하는건 좋지만

어떤 포스팅을 해야하는지 감이 안잡힐수 있는데요

어렵게 생각할게 전혀 없는게 그냥 일상생활에 무심코

지나갈수 있는거라던지 평소 관심있던 거라던지

그런것들을 포스팅하면 되는데요!! 정말 중요하답니다!!ㅎㅎ

 

 

 

 

 

 

그리고 그것도 어렵다 생각하신다면 그냥 편하게

일기를 쓰신다거나 일상생활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들이 있잖아요!!

그런것들을 올리시면 된답니다!!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한없이 어려워지니까

나는 할수있다 라는 자신감이라면 충분히 할수있는게 블로그 관리라는거죠!!ㅎㅎ

또한 사진은 최대한 많이 올리면 좋구요!!

사진없이 글만 써서 올린다면 절대로 상위노출이 될수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사진과 글을 같이 올려주시구요!!

동영상까지 첨부해주신다면 금상첨화겠죠?ㅎㅎ

 

 

그렇지만 사실 요즘처럼 바쁜 사회생활을 하시면서

시간이 없다거나 도저히 못하겠다라고 생각하신다면

제가 추천하나 해드릴게요 이 분야에서 오랜기간 해온 업체구요

믿을수있는 업체인데요 모든 블로그관리와 키워드 노출 등을

대행해주는 애드메이트라는 업체인데요 본인이 하기 어려우시다면

애드메이트로 연락을 해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it/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광고의 모든것!!!!!  (0) 2014.11.20
바이럴 마케팅은 무엇인가  (0) 2014.11.20
블로그 제작 대행 업체 추천!!  (0) 2014.11.14
포스단말기 임대 받기  (0) 2014.11.12
가게홍보 정확한 방법  (0) 2014.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