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남양주포장이사 업체추천해드려요

남양주포장이사 업체추천해드려요

 

첫째아들 7살에 이번에 둘째 임신까지

맞벌이하다가 그만두긴했지만 그래도 혼자서는 힘에 부치더라고요

결국 친정 근처로 이사가기로했답니다

그렇게 먼거리는 아니지만 매일 엄마가 제가 왔다갔다하기에는 먼거리인데다

지금 살고있는 곳 전세기간도 거의 다 끝나가다보니 아다리가 맞더라고요

 

 

제가 워낙 깐깐한 성격이라 어디좋다, 맛있다 잘 이야기 안하는 스타일인데

이번에 남양주포장이사 했던 곳은 너무나 괜찮아서 칭찬을 안할수가없네요

임산부에 첫째 아들까지있다보니 짐 정리할새가 어딨겠어요

남편도 하필이면 바빠진탓에 어떻게 정리하나 고민많았는데

참이사에서 걱정말고 귀중품만 챙겨달라고 나머지는 알아서 해주시겠다고하더라고요

 

 

그래도 어느정도는 제가 정리해놔야하지않을까싶었는데

이삿날 오셨던 직원분 중에 여자직원분께서 너무나 꼼꼼하게

짐별로 분류해서 포장해주시고 정돈해주시고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

제가 했어야하는 부분까지도 모두 다 해주셔서 정말 죄송하고 감사하더라고요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화장실 정리도 한번 안하다보니

다쓴것도 안버리고, 여유분 있는데 또 사고...

더러운 화장실에 얼마나 민망하던지 ㅜㅜ

화장실 짐정리하러 들어간 직원분께서 꽤 고생하셨답니다

 

 

우리 첫째아들이 끔찍히도 아끼는 장난감들도

따로 박스에 장난감이라고 적어주시고 포장따로해주신덕분에

새집가서도 아들이 장난감 찾는데 금방 꺼내줄 수 있었어요^^

 

 

전에 살던 집에서 짐 포장이 다 끝나고 차에 다 싣은 후에도

다시한번 정리 잘해주시고 새 집으로 이동했는데요

새 집에서도 빠른 일처리와 꼼꼼한 정리정돈 덕분에

제가 정리하는것보다 더 깔끔하게 잘 정리해주셨답니다 ^^

 

 

높은곳도 척척 올라가셔서 정리 깔끔하게 해주셨고요

남양주포장이사 보통 남자직원분들을 많이봤었는데

이렇게 여자분 한분 함께하시니 남자분들은 미처 신경쓰지못하시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시는 것 같아요 ^-^

 

 

냉장고 안에도 행주로 닦아주신 후 음식물들 넣어주셨어요^^

다른 남자분들도 너무 잘해주셨지만

특히나 여자직원분께서 너무나 잘해주셨답니다~!

 

 

짐 정리 끝나고 청소기돌려주시고 걸레질까지~

너무너무 수고많으셨던 남양주포장이사 참이사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의인사 드리고싶네요~!

 

비싼 견적에 남양주포장이사 못 고르고 계셨던 분들도

여기로 연락해서 상담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