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강남 아이폰 수리 아이리뉴에요

강남 아이폰 수리 아이리뉴에요

 

 

 

 

안녕하세요 여행그리고쉼터입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주말을 재미있게 보내셨는지요?

항상 주말은 매주 오는거지만 항상 기다려지는게 너무너무 좋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제가 다녀온 강남아이폰수리 아이리뉴 다녀온 이야기 해드리려구요~

물론 많은 핸드폰도 있지만

전국민 중에 85% 이상은 아이폰또는 삼성 갤럭시를 사용하잖아요

특히 오늘 글은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이야기가 될꺼에요~ 그럼 제가 다녀온 강남 아이폰 수리 아이리뉴 위치부터 알려드릴게요

 

 

 

 

 

 

 

 

우선 강남역 12번 출구로 나와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차가 없는 뚜벅이라서 지하철을 이용했답니당

 

 

 

 

 

 

 

12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앞에 높이 솟은 건물중에

파란색의 건물 목화밀라트 건물이 있답니다!

바로 그 건물에 강남 아이폰 수리 아이리뉴가 있답니다!

 

 

 

 

 

 

 

요기서 입구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바로 요기가 입구이구요 506호로 들어가시면 되용

 

 

 

 

 

 

 

헥헥... 고생하셨습니다!! 날씨가 더우니까 땀나요

바로 요기가 강남아이폰수리 전문점 아이리뉴에요~ㅎㅎ

 

 

 

 

 

 

 

 

입구를 들어가시면 조그마한 사무실이 있는데

이곳에서는 아이폰에 마법을 걸어주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ㅎㅎ

뚝딱뚝딱!! 시간도 얼마 안걸리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물론 시간이 오래걸려도 가격이 제일 싼게 좋은데

시간도 빠르고 가격도 제일 싸고!! 최고오~~~

 

 

 

 

 

 

 

여러분들도 사용하시던 아이폰을 수리해야한다면

강남아이폰수리 전문점 아이리뉴 가보세요~